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전약품 주가 전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15.

코로나 치료제 제약 바이오 관련주인 국전약품의 올바른 주가 전망을 위해서 사업 보고서의 내용을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국전약품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1. 원료의약품

 

2. 전자소재


1. 원료의약품

제약시장에서 완제의약품과 원료의약품 시장은 완전경쟁시장으로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을 확보하여 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해 제약사 간에 인수합병이 이루어지고 있고 대학 및 연구기관 등에서 CRO, CMO, CDMO 등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하게 오픈되어 가는 추세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국내 기술도 선진국 수준으로 관리기준을 강화하고 유전독성물질과 같은 불순물 규명 등이 강화되면서 생산 및 허가 과정에서 진입장벽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있습니다.

 

국전약품은 최근 인구 구성비의 변화에 따라 성장하는 만성질환과 생약 영역에서 다방면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수와 해외 수출 강화를 위해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국전약품의 원료의약품 사업은 20년가량 축적해온 국내외 관계사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꾸준한 신제품의 연구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국전약품은 연구개발 품목 상업화 단계에서 차별성을 가지고 있고 GSP, GMP가 인증된 유통 및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내수 및 해외 수출 실적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만성질환 분야 및 생약 추출물 분야 품목군에서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관련 기업 정보>

 

신풍제약 사업 현황

 

아이진 사업 현황

 

레고켐바이오 사업 현황

 

박셀바이오 사업 현황


2. 전자소재

 

국전약품은 전자소재 사업으로 반도체, 디스플레이, 이차전지 전해질 등의 화학 소재 영역에서 고객사의 중요 개발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향후 상용화를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된 신소재의 생산, 물류 전반을 수행하며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모델입니다.

 

최근 국전약품의 직접 고객사인 D사의 개발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프로젝트 수주하였으며 상업화 이후에는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전약품은 장기간에 걸쳐 원료의약품 사업을 영위하는 동안 자체 연구소 및 생산공장을 활용해 신규 화합물을 단기간에 개발하고 생산하여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전자소재로서 반도체 등 소재의 후보물질 개발과정이 신약 원료의 개발과정과 흡사한 점이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고도 유기화학 합성기술개발 및 품질관리 기술역량을 확보하였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유럽 등에서도 원료 공급을 받을 수 있는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국전약품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OLED, 2차 전지 전해질 첨가제 등 전자소재 영역의 신규 소재의 개발, 생산, 물류 전반에 걸쳐 수행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전약품 주가 정보 바로가기>

 

국전약품의 사업 보고서의 내용을 자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주가 전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신풍제약 사업 현황

 

아이진 사업 현황

 

레고켐바이오 사업 현황

 

박셀바이오 사업 현황

 

자료 출처 : DART

본 자료는 참고용이며 투자의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