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환급금 조회 환급 홈텍스? 삼쩜삼?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7.

세금 미환급금이란 국세나 지방세 등 세금의 환급금은 이미 납부했던 종합소득세나 부가가치세, 즉 미리 납부했던 세액보다 최종 결정된 세액이 적을 때 발생합니다.

 

삼쩜삼, 프리랜서, 대학생, 알바비, 직장인 국세, 지방세 미환급금 세금 조회 환급 삼쩜삼

연말정산 홈텍스 환급금 조회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활용하세요!

 

>> 연말정산 홈텍스 환급금 조회 방법 (최신) 바로가기 <<

 

직장인 근로자가 연말정산 또한 매월 월급 수령 시 납부하였던 소득세가 미리 납부한 세액이 되고 난 후에 연말정산을 통해서 최종 결정세액이 정해지면 그 차액 만큰 돌려받거나 더 내게 됩니다. 그리고 알바(아르바이트, 알바비) 등 프리랜서의 경우 월급에서 3.3%의 세금을 고용주가 미리 걷어서 대신 신고하게 되는데 향후 이렇게 미리 낸 세금에 대해서도 세금 환급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국세 미환급금 환급 신청하기(누구나)

특히 20대 초반에 아르바이트 했던 경우 발생하는 미환급금액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르고 환급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글을 참고하여 숨어있는 내 환급세액을 꼭 돌려 받으시기 바랍니다.

 

미환급 세금은 최대 5년 내 돌려받을 수 있고 미환급금 세금 환급 조회를 위해서는 삼쩜삼, 손택스(홈택스), 보조금24 등 사이트(앱)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삼쩜삼은 자비스 앤 빌런즈 라는 회사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프리랜서, 크리에이터, 플랫폼 종사자 등의 간편 종합소득세 신고와 환급 등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최근 누적가입자수가 786만명에 이르고 연말정산 미리보기 등의 기능을 새롭게 도입하여 해당 서비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쩜삼 후기 바로가기>

 

손택스(홈택스), 보조금24 활용 조회하기

국세청 홈텍스 국세환급금 찾기 바로가기


국세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택스 사이트손택스 앱를 활용하면 메뉴에서 조회/발급 > 국세환급 > 국세환급금 찾기에서 주민등록번호와 성명 등 개인정보를 입력, 카카오톡 간편인증 등을 통해서"미환급금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삼쩜삼 서비스 이용 후기 보기

지인 적지 않은 금액의 세금을 환급받았다고 하여 삼쩜삼 서비스에 대해서 알게되면서 "설마 있겠어? 그치만 나도 조회나 해볼까?"라는 생각으로 무심코 삼쩜삼 사이트에서 "환급액 조회하기"를 해보았는데요.

 

환급받을 금액이 없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의외로 4만원 가량의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삼쩜삼은 무료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수수료를 내야 했는데 저 같은 경우 3천원 정도 나왔기 때문에 별 생각 없이 쉽게 환급신청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수수료 3천원에 세무 대리인 고용한다고 생각하면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되었구요.

삼쩜삼 사이트 접속 후 "환급액 조회하기" > 카카오톡계정으로 계속하기 > 카카오톡 지갑 간편 인증 > 환급액 조회하기 > 최근 5년간 소득 안내 후 환급액 계산 로딩 > 환급액 결과 확인

 

 

아래 링크를 활용하시면 환급액을 조회해 보실 수 있으세요~

 

삼쩜삼 - 이제, 천만의 환급서비스

최근 5년치까지,2분 만에 환급액 조회!  복잡한 과정 없이2분이면 조회 완료! 지금, 5월 환급액을 찾아보세요! 카카오로 간편하게 조회! 믿을 수 있는 서비스! KDB산업은행 외 14개 기관에서390억 투

www.3o3.co.kr

삼쩜삼의 서비스를 통해서 숨어있던 내 세금 환급액을 조회해 보세요. 

 

마무리하며...

최종적으로 저는 삼쩜삼 서비스를 활용하여 수수료 3천원을 지불하고 4만원 가량의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신기한 것은 삼쩜삼 서비스로 미환급액만 조회하고 국세청 손택스 앱을 다운로드 받아 국세미환급금을 조회해봤었는데 미환급금액이 없다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세금 조회를 통해서 미환급액을 돌려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삼쩜삼, 홈택스(손택스) 모두 미환급액을 조회하신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참고로 가까운 세무서를 방문하셔도 미환급액을 조회하고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환급 가능 기간 이 최대 5년이기 때문에 꼭 5년에 대해서 환급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 더보기

1. 보이스피싱 방지앱 "시티즌코난" 설치

 

보이스피싱 방지앱 "시티즌코난" 설치

최근 보이스피싱 범죄 수법이 나날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핸드폰을 해킹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악성앱을 설치하도록 유도하고 있는데요~ 문자, 카톡, 메일 등 정말 다양한 방법이

alllinkhub.com

 

2. 차용증 양식 쓰는 방법

 

차용증 양식 쓰는 방법

차용증은 개인간의 금전 거래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서 작성하는 문서입니다. 간혹 개인 또는 친족간 거래에서 이 차용증을 쓰는 것이 번거롭고 불편하게 느껴 작성하지 않는데 이럴 경우 향후

alllinkhub.com

 

3. 휴면계좌 조회, 잔고이전, 해지, 복구 방법

 

휴면계좌 조회, 잔고이전, 해지, 복구 방법

휴면계좌를 한번에 조회해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지면 과거에 만들었다가 잊어버렸던 은행계좌를 전부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혹시 모를 돈까지 찾

alllinkhu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