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소비자24 소비자보호원 상품 제품 비교 앱 어플 설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9.

소비자24 앱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공식 운영하는 소비자종합정보시스템으로 다양한 기능,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비자24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보호원 #블랙컨슈머 #소비자 #리콜 #비교 글의 목차는 갤럭시 사용자 다운로드 주소 > 아이폰 사용자 다운로드 주소 > 홈페이지 주소 > 관련 동영상 보기 > 주요기능 및 리뷰 후기 보기 > 네이버 후기 1 > 네이버 후기 2 > 네이버 후기 3 순서 입니다.

소비자24 소비자보호원 리콜
소비자24 소비자보호원 상품 제품 비교 앱 어플 설치

> 소비자24 앱 설치하기

> 소비자24 어플 아이폰 다운로드

> 소비자24 홈페이지 보러가기

> 소비자24 관련 동영상 보기

> 소비자24 주요 기능 및 리뷰 보기

<주요 기능 설명>

 

1. 리콜정보 : 식품, 공산품, 의약품, 화장품, 의료기기, 자동차 등 국내 및 해외 시행된 리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2. 비교정보 : 국민생활에 밀접한 품목의 상품별 성능, 품질, 가격 등을 조사한 비교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어요.

 

3. 안전정보 : 각종 물품을 소비하면서 신체적 상해 등을 입지 않도록 안전에 유의할 사항을 알려줍니다.

 

4. 피해예방정보 : 소비생활에 입게 될 수도 있는 재산, 금전 등의 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주의할 사항을 알려줍니다.

 

5. 인증정보 : 소비하려는 물품이 KC인증 등 각종 인증을 받았는지의 여부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어요.

 

6. 피해구제 : 소비자원 등 피해구제기관에 대한 소비자 상담과 피해구제를 신청하고 그 결과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7. 피해사례 : 다른 소비자의 피해사례와 그에 대한 상담, 피해구제 또는 분쟁조정 결과를 참고하실 수 있어요.

> 소비자24 첫 번째 후기 보기

> 소비자24 두 번째 후기 보기

> 소비자24 세 번째 후기 보기

> 소비자24와 함께 생활 필수 앱 보기

 

서울페이 서울pay+ 서울지역화폐 앱 어플 설치

서울페이 플러스 앱은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사용,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신청, 조회 뿐만 아니라 서울시 및 자치구 정책수당 지급, 사용이 가능한 서울시민의 새로운 플랫폼으로 시민과 소상

alllinkhub.com

 

 

연말정산 홈택스 환급금 조회하기

국세청 홈택스에서 연말정산 환급금을 조회하시려면 아래 블로그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방법 지급일 / 2. 국세청 손택스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 3. 연말정산

alllinkhub.com

 

 

안심전세 국토부 안전성 진단 보증 가입 신청 앱 어플 설치

안심전세 앱은 국토교통부 산하기관인 HUG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운영하는 앱으로 개인 고객의 전세보증금반환보증, 임대보증금보증 신청부터 발급, 이행청구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원스

alllinkhub.com

 

 

로톡 변호사 가격 저렴한 상담 선임 질문 앱 어플 설치

로톡 앱은 변호사의 법률 자문이 필요한 사건에 대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상담할 수 있고 사건을 선임할 변호사를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기능,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lllinkhub.com

 

 

주정차 주차 단속 알림 서비스 앱 어플 설치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앱을 설치하면 본인 소유의 차량이 불법 주차되어 있을 경우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알림을 주어 주정차 위반 벌금을 물지 않도록 도와주는 등 다양한 기능, 정보,

alllinkhub.com

더보기

관련 링크 정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