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6. 21.

일신바이오 사업보고서를 통한 사업현황(바이오 장비 제조, 해외시장 등) 및 주가 주식 전망(콜드체인, 제약, 바이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신바이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Table of Contents>

 

1. 바이오장비 제조

 

2. 해외시장


일신바이오 베이스는 생명공학의 연구 및 식품, 제약업체의 생산, 연구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초저온 냉동고, 동결건조기, PLANT형 동결건조기 제조, 판매하는 바이오장비 전문회사입니다.

 

<일신바이오 사업부문별 사업내용>

  • 일신바이오베이스 : 초저온 냉장고, 동결건조기, 플랜트형 동결건조기 등 제조 및 판매 사업 추진
  • 아이에스씨 : 해외영업 및 해외 마케팅 사업 추진

1. 바이오장비 제조

바이오산업은 바이오기술을 바탕으로 생물체 기능 및 정보를 활용해 유용물질을 상업적으로 생산하는 새로운 형태의 산업군으로 인류의 건강증진, 질별의 예방, 진단, 치료에 필요한 유용물질 서비스를 생산하는 산업입니다. 바이오산업의 특성은 건강, 식량, 환경 등 인류 난제 해결과 직결되어 연구개발 비중이 큼. 원천기술 확보 및 전략적인 기술개발과 지식산업화가 중요한 기술집약형 산업이며 21세기 이후에 타산업에 비하여 기술 및 산업적인 파글 효과가 가장 크게 나타날 것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일신바이오가 영위하고 잇는 바이오장비 산업은 생물학, 화학, 물리학 및 전자공학, 기계공학 등의 다양한 학문분야를 망라하여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서만 발전할 수 있는 고도의 기술집약적 산업입니다. 독자적인 제품의 설계 및 디자인, 기술적 노하우의 독점성을 바탕으로 높은 부가가치를 생산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이므로 기술 선점이 이루어지면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도 빠르게 침투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혁신 속도가 빨라 모델 변경 및 제품의 수명 사이클이 매우 짧아 지속적인 제품 혁신이 필요한 산업입니다. 각종 분석 결과의 정확성이 연구결과의 질적 수준을 뒷받침하며, 생산장비의 성능은 제품 품질과 직결되므로 오차 정도에 따른 신뢰성이 장비 선정의 주요 판단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업 정보>

 

에이치엘비 주가 주식 전망

 

아이진 주가 주식 전망

 

한국파마 주가 주식 전망

 

박셀바이오 주가 주식 전망


2. 해외시장

바이오산업은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지식사업, 인류복지 증진의 중추적 산업, 기술집약적 연구 중심의 창의적 산업으로 GIA, SDI 등의 바이오 장비 세계시장 예측보고서에 따르면 일신바이오의 주요 제품 중의 하나인 동결건조기 12년과 15년 예상 세계시장 규모는 각각 20억 8천 달러와 24억 달러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일신바이오는 수출규모를 감안하면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외시장 지배력 확보를 목표로 기술 혁신을 지속하고 있음 해외시장에서 한층 강화된 품질관리기준과 국내 품질관리기준에 의한 바이어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켜 왔습니다. 최근 일신바이오 동결건조기의 우수성이 국내외에서 입증되면서 의약품 제조를 위한 PLANT형 동결건조기 및 식품가공을 위한 동제품을 오스트리아, 불가리아, 칠레, 동유럽, 벨라루스 공화국, 말레이시아 등에 지속적으로 수주하여 버티스사 BOE EDWARDS 등의 선진 외국기업과의 경쟁에 시장 점유율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해외시장 확대를 목표로 11년 130억원을 투자해 경기도 동두천에 2만 7260제곱미터 규모의 세계 최고 수준 바이오장비 생산설비를 갖추고 생산성 향상 및 성능 개발에 매진해 왔습니다. 차세대 세계 일류상품인 제약, 식품 산업용 동결건조기를 연간 200대 이상 생산하고, 현재 세계 일류상품인 초저온 냉동고 등 기초 바이오장비의 양산 생산 능력을 확보하였습니다.

 

일신바이오가 현재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는 기술개발 우선 정책이 그 근간을 이루고 있음 특히 국내 바이오산업의 특성상 선진기술의 도입단계에 있어 외산 장비에 대한 높은 의존율이 당연시되어 왔으며 이러한 현실에서 선진 외산 장비 제작기술을 극복할 수 있는 자체 기술 개발은 경쟁력 확보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수명의 전문 연구인력과 6개 단체의 전문가와 산학연의 꾸준한 연구 활동으로 기술력이 가장 높은 회사로서 창업 이후 24년 이상 동일한 장비 생산에 연구개발비를 투입하였으며 현재는 생명공학 바이오장비에 관련된 7건의 특허와 4건의 의장등록과 2건의 실용신안을 보 유하하고 있습니다. 일신바이오베이스는 초저온 냉동기술을 이용한 초저온 냉동고, 제빙기와 이를 진공 기술과 결합한 진공 동결건조기를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신바이오 주가 주식 정보 바로가기>

 

오늘은 일신바이오의 주요 사업 현황(바이오장비 제조, 해외시장 등)과 주가 주식 전망(콜드체인, 제약, 바이오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기업 정보>

 

에이치엘비 주가 주식 전망

 

아이진 주가 주식 전망

 

한국파마 주가 주식 전망

 

박셀바이오 주가 주식 전망

 

출처 : DART

본 포스팅은 참고용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