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HK이노엔 주가 전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13.

헬스케어 화장품, 숙취해소제 제약 관련주인 HK이노엔의 올바른 주가 전망을 위하여 사업 보고서를 활용하여 관련 이슈 및 사업 내용에 대해서 정리하고 관련 주가 주식 전망(신규 상장, 화장품, 숙취해소제, 제약, 헬스케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K이노엔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1. 전문의약품 부문은?

 

2. HB&B 부문은?


1. 전문 의약품 부문

HK이노엔은 1984년부터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로 시작해 2006년 한일약품을 인수하고 2014년 CJ제일제당에서 물적분할로 법인을 설립하하여 항암, 당뇽, 순환 신장질환 분야 전문의약품과 원료의약품 개발을 해왔습니다.

 

2018년 한국콜마(화장품 제조 업체)에 인수되어 다방면의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9년 신약(국내 제30호) '케이캡'을 출시하여 2020년 5월에 미국의 FDA 임상 1상 승인을 받았습니다.

 

2020년 11월에는 MSD와 백신 7종의 국내 공동 프로모션 및 유통 계약 체결하고 2021년 1월을 시작으로 유통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백신 제품 분야를 강화하고 영업을 확대하였습니다.

 

HK이노엔은 암, 간 질환, 자가면역질환 분야에서의 신약 등 파이프라인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K이노엔의 IN-A002(자가면역질환 치료)은 국내에서 임상 1상을 진행하고 있고 IN-A010(비알콜성지방간염 치료)은 유럽에서 임상 1상을 완료하고 2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백신 분야에서는 IN-B001(수족구 2가 백신)이 국내에서 임상 1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 관련 COVID-19 백신 비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HK이노엔은 세포유전자치료제 사업에 참여하여 시장 접근성이 높은 면역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해서 경기도에 관련 생산시설 구축을 완료하였고 혈액암과 고형암 관련 전문인력을 확보하였습니다.

 


<관련 기업 정보>

 

인바이오젠 사업 현황

 

줌인터넷 주가 전망

 

크래프톤 주가 전망

 

 

엘앤에프 주가 전망


2. HB&B 부문

HK이노엔의 에이피엔비 사업부는 대중이 잘 알고 있는 홍삼원(1988년)을 시작으로 음료사업에 뛰어들어 현재 컨디션(1992년), 헛개수(2010년) 등을 출시하며 꾸준한 성장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컨디션과 헛개차는 관련 시장에서 시장 우위에 있는 제품이며 리뉴얼 버전 및 신규 브랜드 출시 등으로 시장 입지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HK이노엔은 건강기능식품과 더마코스메틱 분야에 진출하여 탈모두피케어 사업도 진행하고 있고 자사 건강브랜드 쇼핑몰을 통한 제품의 판로 확대를 추진할 예정입니다.

 

최근 중국, 대만, 베트남, 몽골 등 아시아 국가를 대상으로 숙취해소 음료 유통 판매를 진행 중입니다.

 

<HK이노엔 주가 정보 바로가기>

 

오늘은 HK이노엔의 올바른 주가 전망을 위해서 사업보고서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래 관련 기업 내용도 확인해 보세요^^

 

<관련 기업 정보>

 

인바이오젠 사업 현황

 

줌인터넷 주가 전망

 

크래프톤 주가 전망

 

엘앤에프 주가 전망

 

자료 출처 : DART

본 자료는 참고용이며 투자의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