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덱스터 주가 전망(주력 기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12.

 

덱스터 주가 급등 사유

메타버스 관련주인 덱스터는 넷플릭스의 킹덤 시리즈, 사냥의 시간, 승리호, 낙원의 밤 등 작품에 이어 개봉 예적작인 "지옥"에 대한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파주 버추얼 프로덕션 D1 론칭 역시 주가 상승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관련 뉴스

2. 덱스터 사업 부문은?

덱스터는 영화 광고 드라마 등에 다양한 영상효과가 필요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조직은 시각효과, 기술지원, 콘텐츠, DI, VP 등과 라이브톤, 덱스터픽쳐스라는 2개의 자회사가 존재합니다.

 

라이브톤은 국내 최고 수준의 음향 전문 스튜디오이고 덱스터픽쳐스는 영화 OTT 드라마 종합 콘텐츠 제작 회사입니다.

 

덱스터가 최근 참여한 작품으로는 모가디슈, 기생충, 백두산, 신과함께, 아스달 연대기, 손오공, 쿵푸요가, 미스터고 등이 있습니다.  

 

3. 덱스터 주력 기술은?

 

덱스터는 시각효과 기술분야에 ZENN, Tane, VACS, BeyondScreen, DeepDataSulptor 등 탁원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1. ZENN

천만 개 이상의 털, 조류 깃털, 머리카락 등 미세한 이미지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는 알고리즘입니다.

 

3.2. Tane

나무, 돌, 풀, 건물 등 사물을 배치하고 레이아웃을 수정하는 기능을 하고 수백제곱미터 면적의 환경에서 바닥의 자갈까지 처리할 수 있는 효율적인 알고리즘입니다.

 

3.3. BeyondScreen

모든 형태의 스크린에 적용 가능한 가상의 환경을 표현하는 시각 왜곡 효과 기술로 중국 우시 테마파크 제작에 활용되었습니다.

 

3.4. VACS

수백 대의 카메라 촬영 동영상을 유무선으로 동기화하고 제어하며 서버에 전송하는 기술로 영상으로부터 얼굴 및 몸동작 등 신체의 디지털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3.5. DeepDataSulptor

딥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이미지, 음성합성, 딥페이크 등 기술입니다.

덱스터의 사업 현황 및 주력기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엘앤에프 주가 전망 - MoveToAnswer.com

엘앤에프 는 2차전비 및 배터리 관련주로 종속회사로 광미래신재료유한공사와 제이에이치화학공업(주)가 있고 2차 전지의 양극 활물질 관련 소재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자세한 사업내용

movetoanswer.com

 

 

미환급금 찾기 서비스 이용해서 더 낸 세금 돌려받기 - MoveToAnswer.com

미환급금 찾기 서비스는 국세, 지방세, 보관금 및 송달료, 건강보험 미환급금 등의 과오납이 발생한 금액을 통합하여 조회해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민원24 사이트를 통해서 조회

movetoans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