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디스플레이텍 주가 전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9.

 

전기차 충전 관련주인 디스플레이텍의 올바른 주가 전망을 위하여 사업내용을 자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스플레이텍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1. 사업내용

 

2. 매출실적

 


디스플레이텍은 엘시디 모듈 등 개발, 제조,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업체로 모바일용 디스플레이 모듈뿐만 아니라 생활 중심 첨단 디지털 제품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사의 주소는 경기도 안성시 공단1로 10(신건지동 57-2번지)에 두고 있습니다. 

1. 사업내용

디스플레이텍은 국내최초로 2000년 3월에 Four-Gray 휴대형 LCM을 개발하고, 꾸준한 연구개발과 기술혁신을 목적으로 기업부설연구소를 2000년 9월 설립하였습니다. 2001년 8월 256/4096 Color LCM을 개발완료하고 삼성전자(주)와의 2003년 9월 도급계약을 체결하였고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납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9년 9월에는 인도시장진출을 목적으로 100.0% 지분출자한 신설법인 IATB GLOBAL PRIVATE LIMITED 인도 현지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디스플레이텍의 LCD 모듈 사업은 모바일 디스플레이(중소형) 시장이 AMOLED 시장으로 변화에 따라 점점 시장 입지가 축소되고 있지만 현재 중국, 인도, 동남아 등 신흥국의 중저가 휴대폰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매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관련 기업 정보>

 

주식 사는법, 하는법, 주식하는 방법

 

아모센스 주가 전망

 

엘앤에프 주가 전망

 

한국선재 주가 전망


또한, 디스플레이텍은 ODM사업 분야에서의 원가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해외현지법인의 생산 방식이 아닌 해외외주생산 방법으로 제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주 거래처는 삼성전자)

 

디스플레이텍은 LCD 모듈 사업 외에도 사업다각화를 통하여 향후 수익성 제고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존 중소형 LCD모듈 OEM생산을 담당하던 안성공장에 2019년 9월 위생대 제조설비 112억 5천만원을 투자하여 SANITARY PAD 자동화설비 라인을 3개 구성하였습니다.

2. 매출실적

디스플레이텍의 매출실적은 2020년 기말 기준 매출액은 417억원, 수출 274억원, 내수 143억원입니다. 세부적으로는 LCD모듈 제품매출액은 286억원, 위생용품(마스크 등) 제품매출액은 43억원, 그 외 상품 및 기타매출액은 88억원입니다.

 

<디스플레이텍 주가 주식 정보 바로가기>

 

지금까지 디스플레이텍의 사업 보고서 사업내용 및 주가 주식 전망(전기차 충전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주식 사는법, 하는법, 주식하는 방법

 

아모센스 주가 전망

 

엘앤에프 주가 전망

 

한국선재 주가 전망

 

출처 : 다트 전자공시

본 포스팅은 참고용에 불과하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