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싸이월드 사이월드 오늘 재오픈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17.

싸이월드 사이월드 재오픈

 

과거 우리나라 1등 SNS였던 싸이월드가 오늘 새로 오픈하게 됩니다. 새로 오픈하는 싸이월드는 과거 아이디를 새로 활용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에 싸이월드를 해보셨던 분이라면 내 아이디가 잘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싸이월드는 업계에 따르면 메타버스 서비스가 포함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싸이월드를 운영하는 싸이월드제트는 올해 초 사이월드 재오픈을 시작으로 170억장의 사진과 1억5천만개의 동여상, 2억개의 다이어리와 68억개의 포스팅을 복원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존의 미니홈피와 미니룸꾸미기, 선물하기, 배경음악 설정은 물론이고 기존 2D 그래픽을 3D로 업그레이드 하며 메타버스 생태계를 접목시켜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NFT를 접목한 블록체인 생태계 기존 도토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싸이월드 내에서 이용자들은 크리에이터가 되어 마치 네이버의 제페토처럼 경제활동을 구성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우려섞인 의견도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지만 네이버의 제페토와 같은 유사한 서비스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간 론치 시기를 3차례나 연장하면서 기대감이 기울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과거 추억에 싸이월드를 하며 시간을 보냈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보이스피싱 방지앱 "시티즌코난" 설치

최근 보이스피싱 범죄 수법이 나날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핸드폰을 해킹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악성앱을 설치하도록 유도하고 있는데요~ 문자, 카톡, 메일 등 정말 다양한 방법이

alllinkhu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