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나인제약 주가 전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15.

카메라모듈, 진단키트, 백신 관련주인 지나인제약(구 코렌)의 올바른 주가 전망을 위하여 사업 보고서의 내용을 자세히 정리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나인제약(구 코렌)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나인제약은 2021년 6월 주식회사 코렌에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재 지나인제약은 상호 변경, 최대주주 변경, 초고속 진단키트 상용화 가능성 이슈로 주가가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6월 상호 변경 이전 코렌 당시 2021년 3월 분기보고서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목차>

 

1. 휴대폰용 카메라 렌즈 모듈

 

2. 백신, 진단키트


1. 휴대용 카메라 렌즈 제조 

지나인제약(구 코렌)의 휴대폰용 카메라 렌즈는 휴대폰의 소형화, 슬림화에 따른 우수한 고화소 렌즈 자체 설계 기술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화를 기반으로 물량 공급 능력을 확보하여 이 분야의 국내 선도기업에 있습니다.

 

지나인제약(구 코렌)을 포함해 국내업체 중 코아시아옵틱스(디오스텍, 디지탈옵틱, 해성옵틱스, 세코닉스 정도의 업체만이 렌즈 성능, 품질, 대량 양산이 가능한 업체입니다.

 

이 중에서 지나인제약(구 코렌)은 삼성전기, 파트론, 캠시스, 나무가, 파워로직스, Truly, MC-NEX, CoAsia 에 대한 납품 선점으로 인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2009년부터는 중국, 일본, 유럽 등지의 카메라 모듈 팩키징 업체들을 개척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추진 중에 있으며 삼성전자의 공식 공급업체로 우수한 렌즈 설계 및 공정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대량생산, 공정 자동화로 인한 생산원가를 절감과 생산성 향상을 통해 시장의 점유율을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스마트폰 관련 시장에서 소비자의 니즈(게임, SNS, 동영상, AR/VR, 3D센싱용 스마트폰 콘텐츠 등)를 반영한 제품의 소형화와 슬림화가 급격히 진행되었으며 전화 기능을 초월한 모든 기능이 가능한 멀티 미디어 기기의 기능을 갖추어 가고 있습니다.

 

이에 필요한 관련 전장 부품 역시 점차 소형화되어 기존 생산 라인에서는 생산할 수 없을 정도로 발전하였습니다.

 

지나인제약(구 코렌)은 축적된 비구면 렌즈 설계 기술을 통한 고화소 렌즈의 설계력과 플라스틱 렌즈 생산 기술력, 초점 고정 일체형 렌즈 및 기구 설계, 렌즈 Decenter error 최소화를 위한 렌즈 및 금형 제작 기술, 공정 자동화를 통한 품질 균일화, 대량 양산을 통한 물량 대응 능력, 독자적 측정기술 보유를 통한 제품 신뢰성 확보 등을 경쟁력으로 들 수 있습니다.

 


<관련 기업 정보>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사업 현황

 

엑세스바이오 사업 현황

 

진원생명과학 사업 현황

 

국전약품 사업 현황

 


2. 백신, 진단키트

지나인제약의 신사업 분야로 파악되는데 이 사업 분야에 대한 정확한 사업내용은 사업보고서(사업보고서는 3월 분기보고서 기준이며 6월 사명 변경)에서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 내용은 지나인제약 홈페이지에 백신, 진단키트 분야의 사업으로 포함되어 있을 뿐이며 백신과 진단키트에 대한 정확한 사업내용을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지나인제약(구 코렌) 주가 정보 바로가기>

 

지금까지 지나인제약의 사업 보고서를 통해 관련 이슈, 사업 현황 및 주가 주식 전망(진단키트 제약 바이오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사업 현황

 

엑세스바이오 사업 현황

 

진원생명과학 사업 현황

 

국전약품 사업 현황

 

자료 출처 : DART

본 자료는 참고용이며 투자의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