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피에이치씨 주가 전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6. 29.

피에이치씨 사업 보고서를 통한 사업내용(바이오, 유통, 신규사업 등) 및 주가 주식 전망(진단키트, 델타변이, 필로시스 관련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에이치씨 홈페이지 바로가기>


<Table of Contents>

 

1. 바이오사업

 

2. 유통사업

 

3. 신규사업 내용


피에이치씨는 바이오사업, 유통사업, 임대사업을 영위하며 98년 5월 설립되어 2003년 12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피에이치씨 종속기업 현황>

  • 필로메디(구. 필로시스메디케어) : 의료기기 도소매업 추진
  • 필로파마(구. 필로시스파마) : 의료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사업 추진

1. 바이오산업

헬스케어 산업은 고령화, 의료비 지출 증가와 같은 사회적 요인으로 인해 급성장하고 있으며 시장규모는 16년 960억 달러에서 25년 3,300억 달로로 크게 성장할 전망됩니다. 최근 의료는 치료 중심에서 예방진단 분야로 확대되고 있어 웨어러블 기기 및 AI 등을 활용한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스마트 헬스케어는 고령화 의료비 증가와 질병 예방진단 수요 확대에 대응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진단키트 산업은 2020년 4월 수출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약 2조 5천억원 이상 수출되고 있으며 최근 변이 바이러스의 발견 및 확산 등으로 코로나19는 당분간 수출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의 완벽한 종식을 위해서는 백신 및 치료제 접종과 진단이 함께 이루어져야 하기에 진단키트 산업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피에이치씨는 "Gmate Premium App"을 통하여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혈당, 혈압, 체지방, 식단관리 등 본인의 건강상태를 쉽고 편리하게 기록하고 체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앱을 통해 병원 예약, 진료차트에 건강 데이터 연동, 약국 처방이력 저장, 복약 시 정보제공 등 서비스, 측정 결과를 토대로 건강기능식품 추천 정보 제공, 개인용 혈당 측정기기, 소모품 등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피에이치씨는 코로나19 항원진단키트인 "Gmate COVID-19", 항원신속진단키트인 "Gmate COVID-19 Ag", 검체 채취 키트인 "Gamte UTM"을 유통 중입니다. 또한 피에이치씨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 Molecular Matrix Inc. 와의 계약을 통해 뼈이식대체재 아시아 시장 독점 판권 및 국내 독점 생산권 등을 확보하였습니다. 최근 만성 퇴행성 질환자, 만성질환자 증가, 인구고령화 등으로 인해 보건사업의 중용성이 부각됨에 따라 피에이치씨의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사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관련 기업 정보>

 

일신바이오 사업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콜드체인, 제약, 바이오 관련주)

 

엑세스바이오 사업 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코로나 진단키트, 제약, 바이오 관련주)

 

서린바이오 사업 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mRNA 백신, 델타변이, 치매, 제약, 바이오 관련주)

 

진원생명과학 사업 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 1편(코로나 백신, 제약, 바이오 관련주)


2. 유통산업

유통산업은 해외직구의 증가, 백화점 경기 침체, 경쟁업체의 급증 등으로 장기간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으로 소비심리가 회복 시까지는 저렴한 상품에 대한 합리적인 소비 패턴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의류산업의 유통은 모바일, SNS, TV홈쇼핑 등 온라인으로 이동하며 판매 채널을 다변화 하고 있습니다.

 

피에이치씨는 2016년 8월 신규사업 진출의 일환으로 해외 유명브랜드 가방 등 잡화류 수입 병행을 통해 도소매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해외 유명브랜드(코치, 키플링 등) 상품 중심으로 홈쇼핑 및 인터넷을 통해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3. 신규사업 내용

1. 바이오 사업 부문 확장

  • 코로나 진단신속키트 공급
  • 스마트케어존 설치
  • 방문간호사 관련 사업 등

2. 공장 신설을 통한 생산단가 경쟁력 확보

 

<피에이치씨 주식 정보 바로가기>

 

지금까지 피에이치씨 사업 보고서 상 사업내용(바이오, 유통, 신규사업 등) 및 주가 주식 전망(진단키트, 필로시스, 델타변이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기업 정보>

 

일신바이오 사업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콜드체인, 제약, 바이오 관련주)

 

엑세스바이오 사업 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코로나 진단키트, 제약, 바이오 관련주)

 

서린바이오 사업 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mRNA 백신, 델타변이, 치매, 제약, 바이오 관련주)

 

진원생명과학 사업 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 1편(코로나 백신, 제약, 바이오 관련주)

 

본 포스팅은 참고용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