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국비엔씨 주가 전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14.

코로나 치료제 미용 성형 의약품 관련주인 한국비엔씨의 주가 전망을 위해 사업 보고서의 사업 내용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비엔씨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1. 미용, 성형 제품

 

2. 수술, 시술 제품

 

3. 신규사업


1. 미용, 성형 제품

한국비앤씨의 주력 제품인 HA필러는 피부에 존재하는 생체 천연물질로 부작용이 적은 장점과 친수성 물질로 보습이 우수하며 진피층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시술이 잘못되더라도 Hyaluronidase (효소)로 제거가 용이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층에 주입하여 연조직 결손 부위를 보충하거나 일시적인 주름개선과 볼륨 증강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히알루론산 및 콜라겐 등 생체의료물질은 화장품에도 범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재료로 한국비엔씨는 이를 응용한 다양한 의료기기를 개발하였습니다.

 

한국비앤씨는 자사의 개발 기술을 토대로 일반 화장품과 기능성 화장품의 개발과 제조를 추진하였으며 2019년 10월 자체 브랜드 아이스트(I.st) 제품 라인을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화장품에 의약 기능을 접목한 더마코스메틱(Derma Cosmetics)는 한국비엔씨 주요 화장품 라인업으로 미백, 주름개선, 피부 재생 등 의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인체와 피부에 적합하게 제형을 최적화한 제품들이며 이와 관련된 연구개발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비엔씨는 고도화 성장 전략에 따라 의료기기 위주 제품과 미용성형 등 분야에서 의약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보툴리눔톡신 관련 제품의 개발을 완료하고 임상 1, 2상이 진행 중이며 수출용품목허가(19년 1월)를 득하였습니다.

 

또한 세종시에 새롭게 준공한 의약품 생산공장으로 원료의약물질과 일반 및 전문 의약품의 생산이 가능하게 될 예정입니다.

 


<관련 기업 정보>

 

아이진 사업 현황 및 주가 주식 전망(코로나 백신, 제약, 바이오 관련주)

 

진원생명과학 사업 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 1편(코로나 백신, 제약, 바이오 관련주)

 

압타바이오 사업 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코로나 치료제 제약 바이오 관련주)

 

제넥신 사업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코로나 백신, 제약, 바이오 관련주)


2. 수술, 시술용 제품

하이배리(Hibarry)는 생체적 적합성과 흡수성이 뛰어난 100% 히알루론사을 사용한 흡수성 유착방지재로 창상에 도포할 시 physical barrer를 형성하고 유착형성을 방지합니다.

 

재료 자체 분해산물이 상처 치유가 끝나고 생분해 혹은 흡수로 소멸되머 내부 장기에 유해하지 않아 수술 후에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젠타큐(GENTA Q)는 수술부위 및 창상의 보호 및 오염방지를 위해 생체 유래 흡수성 콜라겐 및 항산겐타마이신으로 개발한 흡수성 창상 피복제입니다.

 

수술이나 이식할 시 조작이 간편하기 때문에 시술 적용부위에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내외과적 처치 및 수술 시에 결손 되고 손상된 근육, 근막, 인대, 건 등을 보충하기 위해 사용되는 콜라플레오(COLLAPLEO)는 항원성을 갖는 텔로펩타이드(telopeptide)를 제거 후 면역반응을 최대한 줄인 Type I 콜라겐(collagen)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합니다.

3. 신규사업

한국비엔씨는 기존 사업인 미용, 성형, 시술, 수술군 제품 뿐만아니라 의학을 접목한 더마코스메틱 분야 제품의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준공 예정인 세종시 생산공장을 통하여 미용성형용의 전문의약품(보톨리눔 톡) 원료의약물질의 개발 및 생산을 준비 중입니다.

 

더마 코스메틱 분야는 한국비엔씨의 기존의 의료기기 제품군 생산시설(대구공장)과 요구 기준과 요건이 다르기 때문에 세종시 신규 공장을 통하여 추진할 예정으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

 

세종 신규공장은 대구공장 대비 5배의 연면적을 확보하고 있어 생산공장 운영을 통해 더 높은 성장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한국비엔씨는 앞으로도 생체바이오 전문기업으로서 다양한 생체 재료 활용을 통한 연구개발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한국비엔씨 주가 정보 바로가기>

 

지금까지 한국비엔씨의 사업 보고서를 통해 관련 이슈, 사업 현황 및 주가 주식 전망(코로나 경구용 치료제 미용 성형 의약품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기업 정보>

 

아이진 사업 현황 및 주가 주식 전망(코로나 백신, 제약, 바이오 관련주)

 

진원생명과학 사업 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 1편(코로나 백신, 제약, 바이오 관련주)

 

압타바이오 사업 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코로나 치료제 제약 바이오 관련주)

 

제넥신 사업보고서 및 주가 주식 전망(코로나 백신, 제약, 바이오 관련주)

 

자료 출처 : DART

본 자료는 참고용이며 투자의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